모 까페에서 밀어주고 있는 듯 한데 그렇게 한쪽에 치우쳐서는 호흡기만 꼽고 있는 것일 텐데 무언가 전환점이 필요해 보인다.
호치민 블링블링 가라오케는 현재 동남아에서도 알아주고 가장 문의가 많이 오는 업소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수질이 좋아 블링블링은 안들린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들리는 사람은 잘 없다.
카페에서는 실시간으로 여행중이신 분들, 호치민 가라오케 이용하신 분들이 후기도 공유해주시고 어디가 좋은지 추천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어디가 ㄲㄱㅇ 마인드가 개판이고 서비스가 안좋았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최신 정보들을 잘 알면 괜히 평 안좋은 가라오케 갈 일도 없고 좋은곳을 찾아서 갈 수 있습니다
베트남 가라오케는 전국 어디에나 있지만, 호치민만큼 많은 곳은 없을 듯하며, 호치민에는 크게 한국, 일본 그리고 베트남의 로컬 가라오케가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베트남에 대해 잘 모르신다면 한국 가라오케로 가시는편이 시간과 돈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가라오케 방문을 위한 초보자 가이드
호치민 가라오케 처음 오시는 분들이 이해 할 수 있도록 호치민 가라오케 비용(주대)을 정리 해 봤습니다.
단체 고객이 아닌 단 한 분이 방문하시더라도 정성을 다해 모실 것을 약속드리며,
평가의 기준은 롱타임 비율/ 룸안에서의 마인드/ 도착 순번에 get more info 따른 초이스 수량이 되겠다.
특히 고객들의 예산에 맞춰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 누구나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 부담없이 친구나 연인과 함께 멋진 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코로나 때도 잘 버티고 장사를 했던 호치민에서 가장 오래된 가라오케 답게 노장에 베테랑들이 많아서
(위에 설명한 주대+벳남처자+마담/웨이터팁 외에는 다른 비용은 있을 수 없습니다)
술은 양주와 맥주 이외에 일본 술이 비치되어 있는데 보통은 일본의 소츄를 주문해 탄산 등과 말아서 마시고, 남는 소츄는 키핑 해둡니다.
각 룸에서는 편안하게 노래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최신 노래와 다양한 장비를 갖추고 있어 더욱 즐겁게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로컬가라오케는 초보자들이 접근하기에는 난이도가 확실히 높은데 한국인이 운영하면서 한가라와 같은 주대를 받으며 이러한 단점을 상쇄시켜주는데 이점이 굉장히 메리트가있다.